게시글검색

공지사항

공지사항

대관규정 변경 안내_밴드실 대관규정 변경 건

  • 관리자
  • 2014-10-02 18:26:33
  • hit1477
  • 180.182.143.60
?

안녕하세요 :)

신나는 애프터센터입니다!

 

우리의 땀과 열정! 목소리와 패기! 현란한 손놀림과 사운드! 이 모든 것이 살아 숨쉬는 밴드실~

여러분이 이용하는 밴드실은 청소년의 음악적 끼와 재능, 열정을 발산하기 위해 만들어진 공간입니다.

그리고 청소년 모두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죠!

이곳을 이용하는 여러분 모두가! 밴드실을 아껴주고 사랑해주실 때

밴드실 장비들이 무병장수할 수 있답니다! 장비들이 건강할 수 있도록, 여러분과 함께 오래 할 수 있도록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리면서,

밴드실 대관 방법이 변경되오니, 아래 확인 후 착오 없이 대관신청해주세요-!

 

-  아    래 -

 

 2014년 10월 1일 시행(청소년 사용자 대상)

 

변경 전

 

①홈페이지의  <시설예약 현황보기> 확인하여 밴드실 대관 가능여부 확인

②홈페이지의 <시설 이용 및 대관안내> 에서 대관신청 양식 작성 후 접수

③전화(02-353-7910) 또는 직접 방문하여 센터지기와 대관 가능여부 확인

④대관 예약 후 신청한 날짜에 센터에 방문하여 사용

변경 후

 

①홈페이지의  <시설예약 현황보기> 확인하여 밴드실 대관 가능여부 확인

②홈페이지의 <시설 이용 및 대관안내> 에서 대관신청 양식 작성 후 접수

③전화(02-353-7910) 또는 방문 하여 대관 가능 여부 확인_이 때는 가예약 상태로 예약됩니다!

예약한 시간에  도서관 안내데스크에 방문하여 밴드실 이용 등록 신청서를 작성

⑤밴드실 이용 등록 신청서 작성과 센터지기의 밴드실 이용안내가 끝나면 신나는애프터센터 이용밴드로 등록완료

⑥도서관 안내데스크에서 필요한 장비를 받아 밴드실 사용 후 다시 도서관 안내데스크에 반납

⑦이용밴드로 등록 후에는 변경전과 마찬가지로 대관신청 후 센터지기와 전화(02-353-7910)또는 직접 만나서 예약완료!

 

  

 

밴드실 이용하는 청소년친구들 !

 

 밴드실 사용은 등록된 사용자에 한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밴드실 내부에 부착된 매뉴얼을 꼭 읽어주세요!

밴드실 사용 목적이 신청 이용과 다를 경우 퇴실 조치 합니다.

음량 조절을 통해 주변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해주세요. (볼륨은 기준선을 지켜주세요!)

밴드실 모든 물품을 함부로 가져가거나 자리에서 옮기지 말아주세요.

음식물 반입을 절대 금합니다.

퇴실 시 정리 정돈을 해주세요!

 

 드럼스틱과 기타선은 사용자 개인이 지참해요!

 

?문의사항

?담당 : 문화지원사업팀 단단(안단령)/오매(김혜정)

?전화 : 02-353-7910

 

※자세한 대관 규정, 주의사항, 신청방법은 홈페이지 내 <시설이용 및 대관안내>페이지를 참조하세요:)

http://epyouth.org/about_use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