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청소년 활동

청소년 활동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삼 6월 소식 : 청소년운영위원회 홍보팀

  • 2015-07-09 15:35:33
  • 180.182.141.13


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삼 6월 소식


= 청삼 3기 홍보팀장/부위원장  서시은



벌써 청삼과 함께한 지 4개월이 되었네요. 이제 막 연애 중반에 접어든 느낌이 들어요. 3, 4월만 해도 청삼 친구들과 만나면 어떤 얘기를 해야 할지, 뭘 좋아할지 몰라 머릿 속이 물음표로 가득 찼었어요. 지금은 다들 서로 취향이나 말투, 표정을 알고 있어서 초반보다 소통이 잘 되고 있답니다.

 

IMG_0830.JPG


6월에는 청삼의 연간계획을 수립하고, 운영규칙을 수정했습니다. 8월에 소양교육과 은평구 내 다른 청소년 운영위원회와 교류할 예정이고요, 88일에 팔팔한 청춘들이 모여 <신나는 청소년 모여라>를 진행합니다. 이날 건의함을 함께 열어보고, 대형 팥빙수(!!!)를 만들어 먹으며 912일에 열릴 <안녕하세요> 토크콘서트를 준비합니다. 912일에는 토크콘서트 <안녕하세요>를 통해 청소년들의 고민과 신나는애프터센터 이용에 관한 이야기를 나눠볼 예정입니다. 센터지기와 센터장님, 청소년과 마을주민들이 모여 좋은 이야기 나누었으면 해요.

1114일에는 <이상한 나라의 파티>가 열리는데요, 이때부터 청삼을 집중적으로 홍보하려고 합니다. 12월에 4기를 선발하기 때문이죠. 벌써 4기라니! 그리고 1월 중순에 3,4기 대면식이 있고요, 2월 말에 친절도 평가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청삼 운영규칙 중 변경된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청삼운영규칙.jpg


연령층이 만9~24세에서 초등학생을 제외한 중,,대학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청삼 위원들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해촉에 관한 내용이 더욱 강화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난 주 토요일에는 7월 정기회의를 진행했습니다. 88일에 열릴 <신나는 청소년 모여라>를 준비하기 위해 예상 인원과 시간에 맞춰 다양하고 재미난 프로그램을 준비했어요. 특히 대형팥빙수를 두고 열띤 토론을 펼쳤네요. 부드러운 베이스인 우유로 할 것인가, 오래 먹을 수 있고 씹는 맛이 좋은 얼음빙수로 할 것인가! 그 결과는 88일에 공개됩니다!


청삼7월.jpg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