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청소년 활동

청소년 활동

청소년문화활동 춤캠프를 마치며 : 얘기들 / 참여자 2014-15

  • 관리자
  • 2015-01-30 18:27:35
  • hit1084
  • 180.182.143.60

 2014-15  춤추는청소년캠프를 마치며

 

 

옥규(서주영)의 얘기

 

우선은 가르쳐주시고 세세하게 신경써주신 선생님들, 그리고 조교님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같이 열심히 연습해 준 동생들, 친구들, 언니들 정말 고생하셨고 고마워요♡ 춤추는 청소년 캠프 오디션 보면서 긴장했던 때가 벌써 한달이 넘게 지났네요 다들 처음 만났을 땐 엄청 어색했는데 지금 이렇게 친해진 거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요 ㅋㅋㅋㅋ 아프리카 댄스, 현대무용, 팝핀 모두 생소한 장르인데다가 잘 추지도 못하는 춤 추느라 저는 더 친해졌던 것도 같네요 ㅎㅎ 아프리카 댄스 처음 배우고 나서는 근육통 때문에 정말 힘들었는데 이제는 아무렇지도 않은 것도 그렇고, 다들 안무에 점점 익숙해지는 모습을 보면 그래도 같이 시간을 보낸 게 참 보람찼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대무용을 배우면서는 다들 만들어 온 동작 선보이면서 많이 웃고 떠들고 정말 재밌었어요 팝핀 시간에는 선생님께서 안 되는 동작 세세하게 알려주시고 따로 모여 연습하면서 더 돈독한 우정을 쌓게 된 것 같습니다. 처음 배울 때는 아무래도 처음인 만큼 귀찮은 마음이 컸는데 함께 연습할 때는 신나서 귀찮은 것도 잊어버리고 즐겁게 임하게 되더라고요! 매주 토요일마다, 그리고 두번째 주 목요일에 함께했던 회식도 다같이 모여서 그런지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너른터랑 댄스실에서 장기자랑 연습하다 클럽 음악 틀고 미친척 춤춘 것도 기억나네요 ㅋㅋㅋㅋㅋ 이제 수료공연과 수료식만을 앞두고 있는데 어쩌면 이렇게 다같이 모이는 게 마지막일 수도 있겠네요 아쉬워요ㅜㅠㅜ 다들 끝까지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 냅시다 사랑해요 춤캠프 

 

 

 

이든(홍예림)의 얘기

 

춤추고싶은 마음 반 호기심 반으로 하게된 청소년 춤추는 캠프!!
오디션 할 때 떨려서 제대로 추지 못해 아쉽지만 붙엇을때 너무 기분이 좋았다.
첫 수업인 바디퍼커션은 새로운 느낌이었고 너무 재미있었다.
첫 주 수업인 팝핀은 선생님이 너무 재미잇으셔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수업을 했다.
둘째주인 아프리카 댄스! 처음 접해보는 거라 신기하고 준비 운동은 힘들엇지만 몸을 막 움직이면서 춤을 추니 살이 빠지는 느낌! 수업 끝에 가면 아프리카 댄스에 빠져서 무아지경이 된 나를 보게 된다ㅎㅎ.
셋째주 수업인 현대무용! 현대무용은 우리가 직접 안무를 만들어춰서 그런지 더욱 빠져들엇다. 스토리를 짜고 동작을 맞추면서 묘한 매력에 빠졌다고 할까?ㅎㅎ

수료공연을 앞두고 누구보다 더 열심히 연습한 우리들 잘 할수 잇을지 걱정이지만 잘 할거라 믿는다!!
장기자랑 연습도 잘 되고 잇구ㅎㅎㅎ 한 달 동안 같이 춤추느라 수고하셨구 공연 잘해 봅시다!!! 파이팅!

 

 

랄라(박은지)의 얘기

 

한달이 금방 지나갔네요 너무 짧은 한달이였어요. 장르마다 수업이 세번밖에 없었다는게 너무 아쉬웠어요

힘들기도 했지만 재밌던게 훨씬 더 기억에 남아요.

이틀 후 있을 수료공연도 기대되면서 잘 할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들구요

장기자랑 연습도 완전 열심히 했답니다!3!

연극 보러간것도 재밌었고 비보잉 공연 보러간것도 멋졌어요. 간식도 잘먹었어요 ㅎㅎ

여러가지 춤을 추면서 어렵기도 했지만 새롭고 재미난 경험이였어요. 이런 프로그램이 더 생겼으면 좋겠어요!

 

 

 

난이(임지혜)의 얘기

 

아~힘드네요. 할일이 이빠이 있었는데......
그래도 무지각무결석에 연습도 열심히하고 방학때 알찬 시간을 보낸 것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우리 춤추는 청소년 캠프 맴버들과 오매쌤 선생님들.
많은 사람들과 만나 함께 수업듣고 남아서 연습하고 맛있는 치킨과 피자도 먹고 공연도 보러다니고 이제 마지막으로 수료 공연만이 남았네요.
우리 열심히 연습해서 "멋지게 공연"하고 뒷풀이가요!!
그리고 춤추는 청소년 캠프가 끝나도 가끔씩 안부 문자하고 지내요! 그럼 다들 파이팅!!

 

 

령(이채령)의 얘기

 

춤추는청소년캠프란? 

춤에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는 캠프  

난 만약 기회가 된다면 이 캠프를 꼭 다시 하고 싶다. 

왜냐하면, 재밌으니까!! 유익하고 신나는 시간이었다. 

춤추는청소년캠프는 무엇을 하는 것 이죠? 

재미있는 공연도 보고, 우리가 직접 안무도 만들고, 직접 공연도 하고, 새로운 친구들도 사귀고! 현대무용, 팝핀, 아프리카 댄스 등 재미있는 춤들도 배우고, 토요일마다 다같이 모여서 간식도 먹고!! 

 

춤추는 청소년 캠프는 정말 유익했던 것 같다. 내가 전혀 몰랐던 춤의 세계를 배우고, 대학로, 홍대에서 즐거운 공연도 보았다. 그리고, 우리가 직접 춤을 만들고, 공연을 하고, 모르는 언니, 오빠들과 친해질 수 있는 계기도 되고.. 춤추는 청소년 캠프는 다음에도 정말 꼭 계속 신청하고 싶은 재미있는 캠프인 것 같다. 춤을 좋아하거나 즐겨하는 나에게는 정말 신나고 유익한 시간이었던 것 같다.

 

춤추는 청소년 캠프 : 춤추는 청소년 캠프는 나에게 재능을 주었다. 

춤에 대해 더 깊은 생각을 할 수 있는 그런 재능. 난 이번 캠프에서 배우고, 느낀 것이 많다. 

나의 장래희망, 나의 미래.... 조금은 비참하고 가혹한 현실일 수 도 있지만,  난 다 이겨내고 할 수 있을 거라는 자신감... 난 할 수 있을 것 이다.  

 

 

 

구름(오예은)의 얘기

 

원래 춤을 않좋아햇는데 이프로그램(?)을 통해 좋아하게‰磯 처음에는 부끄럽고,쑥스러Ÿm지만 언니들이 완전 잘해주셔서 괜찮아병매주 토요일마다 간식도먹고 이번주에도 만나서 연습도하고 놀기도하고, 재밋고, 웃겻다.ㅋㅋㅋㅋㅋㅋ공연도 2번이나 보러가서 홍대비보이도, 꽃보다 댄싱할배도 재미잇엇다. 팝핀,아프리카댄스,현대무용 3개 모두 다 재미잇엇다. 처음에 한 바디퍼커션도 재미잇엇다. 다음번에 또 이런 프로그램(?)이 잇으면 또 참여하고 싶다!!!ㅎㅎㅎㅎ
그리고 벌써 끝난다는게 아쉽다ㅜㅜ.

 

 

 우서(정서우)의 얘기

 

아프리카 댄스, 현대무용, 팝핀 모두 생소한 춤이었지만

잘 배우고 가는 것 같아요. 저희를 가르쳐주신 선생님들,

그리고 조교 선생님 감사합니다.

선생님들은 모두 좋으신분들이었어요!! 

또 친구들과 언니, 오빠도 모두들 친절하게 대해줘서 더 즐거웠던 것 같아요.

아프리카 댄스에서는 꼬때주가,소보닌꿈,욜레을 배웠어요!

점프 같은 것도 많아서 힘들긴 했지만 새로운 춤을 배워간다는 것이 기뻤어요.^^

현대무용에서는 우리가 생각한대로 춤이 되니까 새로운 기분이 들었어요!!

그리고 팝핀에서는 비인간적인(?) 춤을 배워보니 재밌더라구요!ㅎㅎ

한 춤 당 3일 밖에 안되는 시간이었지만 즐겁게 새로운 춤을 배우는 것도 좋았고,

방학도 알차게 보낸 것 같아요!

그리고 토요일마다 멋진 공연 보고 치킨과 피자도 먹고ㅋㅋ좋았어요!!

마지막 발표회도 열심히 하고 춤 캠프, 다음에 또 하고 싶어요!^^

 

 

 서우(최서우)의 얘기

 

춤캠프 재미있어고요! 다른분들과 못 친해질까봐 걱정도 많이했는데  많이 친해진거 같아요!

그리고 팝핀,아프리카,현대무용을 하면서 춤에 대한 생각도 많이 바꼈어요~!

현대무용이 꼭 다리 고 하는건 아니였어요...! 현대무용에 저만의 고정관념을 깨트린거죠!

수업도 너무 재미있었고 아프리카댄스는 계속 뛰고 했지만 동작들을 설명해주실 때 신기하고

한번도 본 적 없는 동작들이어서 신선했어요!

현대무용은 놀이?수업 같이 해서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팝핀 수업은 선생님이 재미있으신 분이여서 중간 중간 많이 웃었고요! 이런 유명하고 바쁘신 선생님을 만나 기분이 좋아요~! 오메선생님도 너무너무 착하고요^!^ 이 캠프는 다음에도 꼭 다시 신청할거예요!!!

 

 

IMG_5756.JPG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