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청소년 활동

청소년 활동

청소년동아리 [후기]신나는애프터센터 연극동아리 '오감'의 공연 날! 'High School Core'

  • 관리자
  • 2014-10-31 00:26:07
  • hit815
  • 180.182.143.60

 

 

 

 

공연 후기-신현조

 

안녕하세요. 저는 센터 소속 동아리, 선정중학교 연극 동아리 오감총연출 신현조(사치)입니다.

저희가 요번에 선정중학교 대강당에서 공연을 올려었습니다. 여기까지 오기 정~말 크고 작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우선 저희 연극동아리 오감, 같은 말을 반복해야 알아들었던 저를 도와주시고 응원햐주시고 격려 해주셨던 센터지기들 너무 감사드려요!!

저희가 이런 좋은 곳에서 도움을 받는게 처음이라 답답하고 한심스러운 면이 있었을텐데도 공연 당일날에 와주셔서 봐주시고

사진까지 찍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었습니다!! 2014년 오감을 준비하면서 정말 포기하고 싶고 놔버리고 싶었던 적이 많았엇는데요.

첫번째는 지원금이 안나온다는 소식을 접했을때 였어요!! 저희한테는 정말 중요했었거든요!

좌절을 하고 있는 찰나에 신나는 애프터센터에서 하는 동아리를 신청해볼까 해서 지금까지 잘 버티고 있었습니다!!

 두 번째로는 연습공간이였어요!

저희가 작년에 너무 오래동안 연습해서 많은 선생님들이 걱정을 하시던 중에 결국엔 학교에서 연습은 힙들게 되었습니다.

센터에서 연습하자니 여기까지 오는 버스가 마땅히 없어서 걸어가야 하는데 너무 시간이 오래 걸렸었습니다.

또 대관신청을 해야하니 바빠서 신청 하는걸 놓치면 저희는 우주에 떠있는 우주 미아가 되버리곤 했었죠!!

!! 지금은 다 추억으로 남겨졌지만요~ 세 번째로는 친구들이 빠지는 경우가 있었는데 그럴때마다 조연출이 대역을 해주었어요!!

한명이 빠지면 대역? 해줄순 있습니다! 하지만 2, 3명 빠지면 17역까지 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조연출이 이 글을 본다면 한번 더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네요!!

저희들끼리도 엄청 친해진건 얼마 안되는데요!! 정말 준비하면서 보고 느낀게 많았습니다.

부모님들이나 지인분들이 저희 연극부 소식을 들으면 연습이나 제대로 할 수 있겠어? 관객은 3명정도 될려나?

 이런 말을 들을때 마다 소심해지고 기운이 빠졌었습니다. 그래도 전... 아니 솔직히 포기 하고 싶었습니다.

그냥 소리지르고 다 그만 하자고 화도 낼려고도 했었습니다. 근데...

 이 연극부가 사람을 들었다 놨다 하는 재주가 있더라구요!!

이대로 연극부를, 부원들을 포기 할 수가 없었습니다.

선배들이 잘 부탁한다고 저에게 주고 간 이 연출의 자리가 무겁고 힘들어도 선배들이 저를 믿고 주고 간 연극부, 저를 믿고 따라와주는 부원들을 보고 차마 그만 하자. 나 힘들어서 못하겠어라고 못 말하겠더라구요!!

 힘들었던 일을 저 혼자만 참았으면 병이 되어 오히려 독이 되었을 수도 있지만 제기 힘들어 할때마다 저를 응원해주고 격려해주는 분들이 있어 힘을 내고 공연을 성공적으로 느낄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그래도 다행인것은 공연이 끝나니까 시원섭섭하면서 연극부에 대한 미련?같은게 생기더라구요!!

연습하면서 단합심도 생기고 미운 정 고운 정 다 들었던거 같았습니다.

 3월부터 시작해.. 아니 1월 달부터 시작해 10! 10개월 동안 같이 울고 웃어 주었던 연극동아리 오감이 있어서 올해 저는 가장 행복했습니다!!

 

 

 

 

 

 

 

 

IMG_3162.jpg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1]

열기 닫기

  • 사치 2014-11-01
    굿ㅎㅎ♥♥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