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활동모집

활동모집

[후기] 2019 청소년놀이기획단 하반기 초등작당 활동 후기(리뷰)

  • 2019-11-26 16:26:00
  • 36.39.23.153

이전 게시물이였던, 하반기 초등작당 활동 여정을 보시고 오셨죠?

마지막모임에서 열심히 초등작당이 적고 있던건,

바로 활동후기였답니다 ㅎㅎㅎ

 

열심히 적어준 초등작당 후기를 보시죠!

 

초등작당의 반장_갬성 (초등작당에도 반장이 있었다는 사실)

(나 김성현은 2번째 초등작당을 해봤다. 많은 추억을 만들었다.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나는 먹을 것을 많이 줘서 좋았고, 방탈출을 잘 만든 것 같아서 좋았다. 참여자들이 못 만들었다고 안한 것 같아서 좋았다. 먹을 것을 진짜 너무 많이 줘서 좋았다. 하면서 애들이 떠들거나 딴짓하거나 상관 없는 말을 해서 조금 힘들었다ㅎㅎ 그래도 모두 잘 협동해서 잘 만들어서 후련했다. 지금까지 나 김성현 갬성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찬 의 초등작당 리뷰! 초등작당 하는걸 추천한다!가 뽀인트

(놀이를 만드는 초등작당을 하여 리뷰를 남기려고 한다. 초등작당은 간식거리와 먹거리가 넘쳐난다. 그리고 놀이를 제작하여 우리가 실행을 하니까 기분이 좋다. 그래서 초등작당 하는 것을 추천한다.)

 

꼼꼼하기로 소문난 브이

(처음에는 별로 기대 안했는데, 초등작당 활동을 하고나니 생각이 바뀌었다. 은근 재미있었고, 함께 토의하고 서로의 생각(의견)을 공유하면서 토의를 하니 더 즐거웠던 것 같다. 함께하니 서로 아니, 처음 보는 분과도 친해질 수 있었다. 방탈출을 준비 할 때 준비과정이 정말 힘들었지만, 막상 다 만들고 사람들이 재밌다고 해줬을 때 정말 좋았다. 다음에도 초등작당을 하고 싶다. 만약 못한다면 우리 다음에 초등작당이 우리보다 더 잘했으면 좋겠다.)

별명대로 정말 초등작당의 지니어스였던 지니어스

(초등작당은 우리에게 있으면 좋은 것 같다. 왜냐하면, 친구들과 친해질 수 있고, 서로서로 더욱 더 가까워 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초등작당이 있으면 좋은 것 같다. 초등작당 활동에서 가장 좋았던 것은 우리가 직접 ‘방탈출’을 만들었는데... 만드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마무리를 깔끔하게 해서 좋았던 것 같다. 내년에 다른 초등작당은 기획활동을 우리보다 더 잘하면 좋겠다.)

 
활동 후기를 그림으로 표현한 호빵

(다같이 회의를 하면서 초등작당이 재밌다고 느낄 수 있다는 놀이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 사람들이 초등작당이 만든 놀이프로그램에 좋은 말을 해주면 뿌듯하고, 기분이 좋아진다.)


초등작당 활동하다 청삼 활동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보일정도로

열정이 핫한 뜨강(뜨거운강아지)

(이 초등작당 활동을 해봤다. 초등작당을 해보니 재밌었다. 그리고 즐거웠다. 그리고 초등작당이란 것이 사람들에게 재미를 준다는게 좋은 일인 것 같다. 그리고 우리가 이번에 방탈출을 기획했는데, 꽤 완성품이 괜찮은 것 같다 그리고 초등작당을 하는데 음식이 아주 맛깔나다. 뭐가 나오냐면, 피자, 김밥, 밥버거 등등 나오는데 아주 좋다. 그리고 초등작당을 하고나면 상상력이 더 풍부해진다. 창의력도 좋아진다. 그래서 학교에서 어떤 활동을 할 때 초등작당에서 했던 것들이 도움이 된다.

궁금증 대마왕 주민, 초등작당=씨앗에 물을 주고, 태양을 째주는 곳이라고 표현한게 인상적!

(초등작당은 나에게 씨앗에 물을 주고, 태양을 째주는 그런 곳이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이곳이 좋다. 하지만 곧 끝나가기 때문에 너무 아쉽다.)
 

  이렇게 초등작당 활동후기였습니다

.

.

.

.

초등작당을 함께  활동한 리브도 간단하게 후기 아닌 후기를 남겨봅니다!

이번 하반기 초등작당은 정말 에너지가 넘쳐 흘러

작은 논의거리도 다양한 의견과 생각을 나누는 과정이 길었지만,

다른사람의 의견을 들어보면서 함께 협의하고 조정하면서 성장했을거라고 생각해요오

초등작당 활동에서 선택하고 책임을 졌던 경험이 살아가는데 조금이나마 영향을 미칠 수 있기를 바라며

초등작당 여러분 고생 많았어요!! 그럼 20,000 안녕 :->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